21.04.12
오리무쌈이랑 두부 유부초밥 !!!
완전 똥손인데 그냥 닭가슴살 먹는 것 보다는 나을 것 같아서🤤
남자친구랑 같이 다이어트 시작했는데 둘이먹는건데 양이 좀 많아보이네요 ㅋㅋ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두부유부초밥 해먹어봐야겠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