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두개씩 크림치즈 발라서 커피랑 아
하루두개씩 크림치즈 발라서 커피랑 아점 으로 먹었어용.
몸무게가 늘지 않았습니다.^^ 씹히는 맛도 있고 건강한 느낌입니다. 밀가루 마니 먹음 간지러워서 피부에도 좋은 대안이구요! 하루 두개씩먹으니 일주일 안되 동났어용 ㅎㅎ 또 시키려구요 . 있다가 없음 허전해요 냉동실에 넣었다가 그릴에 구워먹음 기가 막히네요 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