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장 이틀째
오늘은 헬스장 운동 이틀째입니당
러닝머신으로 시작했구 근육 운동 정리로 마지막으로 해 줬어용
저녁은 연어구이 고구마 도토리묵 먹었어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