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시켰는데 토요일이라 마음 놓고
어제 시켰는데 토요일이라 마음 놓고 있었거든요..근데 이렇게 빨리 배송될줄이야ㅜㅠㅠㅠㅠ 감사합니다 초콜릿도 너무 제스타일이에요! 기숙사에 살아 냉장고가 없어서 닭가슴살 못시킨게 너무 아쉽네요.. 나중에 자취하게 되면 더 애용할 것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