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태를 맛있게 먹었습니다 매콤하고 바
황태를 맛있게 먹었습니다 매콤하고 바삭한 황태스낵을 먼저 먹었는데 적힌 그대로 매콤하고 바삭했어요~ 맥주 생각도 나네요 ㅋㅋ ~ 그리고 조금 맵기도 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