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 쿠키와 같이 주문해 빵과 잘먹었고
첨 쿠키와 같이 주문해 빵과 잘먹었고
요번 두번째 주문은 친구와 함께.주문해 서로
나눴네요^^
요즘 다이어트중이라 그릭요거트가 딱이예요.
당없이 수제로.만든거니 더할나위없죠~
과일또는 오트밀과 잘 먹고 있어요^^
자주 이용 할듯하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