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식으로 먹어보고 있는데 먹을만 하고
간식으로 먹어보고 있는데 먹을만 하고 맛있고
물론 실제 초코파이가 맛있지만 통밀로 만든 초코파이라서 그런지 맛도 새롭고 다이어트 간식인거 같아서 저로서는 기분이 좋은 다이어트 간식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