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만 하면 어쩜 그리 팥빵이 먹고
다이어만 하면 어쩜 그리 팥빵이 먹고싶던지 ??
참다참다 통밀당 주문했는데 너무 만족스러워요 !!
빵이 먹고싶을땐 통밀당으로 먹으려구요 ㅎㅎ
팥도 적당히 달고 맛잇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