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 너무맛있어요. 곤약현미 색각보다 이상하지않고 그냥 떡 같아요..
떡볶이 너무맛있어요. 곤약현미 색각보다 이상하지않고 그냥 떡 같아요.파랑 양배추 어묵넣고 요리해서 먹음 더 맛있게 먹을 수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