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식품이라 그렇게 기대 안했었는데
냉동식품이라 그렇게 기대 안했었는데 너무 맛있네요
잡채밥 좋아해서 시켜봤는데 간도 싱겁지않고 딱맞아요
다이어트식느낌이라보다 한끼식사 같아요 양도 생각보다 적당히 많았어요 다먹구 다른맛도 시켜보려구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