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에 두부냄새가 많이 난다고 하기에
후기에 두부냄새가 많이 난다고 하기에 나면 얼마나 나겠어 했던 제 자신이 생각나는 맛이에요.
향이 생각보다 진하더라구요..ㅎㅎㅎ
맛있지만 냄새에 민감하신분들은 생각해보시고 구입하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