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빔면은 뭐 나쁘지 않은데 냉면이 진
비빔면은 뭐 나쁘지 않은데 냉면이 진짜 너어어어어어어어무 맛없네요 못먹고 다 버렸어요
일단 면에서 이상한 냄새가 나요 진짜 음식 왠만한거 안가리고 잘 먹는편인데 그 냄새가 너무 강해서 먹지를 못하겠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