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썼는데 날라가서 한번 더 쓸게요
후기 썼는데 날라가서 한번 더 쓸게요 ㅜ
몇줄 요약 해서 쓰겠습니다
첫 맛은 꾸덕꾸덕하면서 살짝 신맛 남과 동시에 끝맛이 크림치즈보단 치즈에 좀더 가까웠는데 밍밍한 치즈맛 같은게 한번에 와요!
확실히 플레인요거트랑 다른게 뭐냐면 건강하고 왠지 살 빠질것만 같은 예감이 드는 맛 입니다
조금 먹어봤는데 포만감도 조금은 들구요 아주 좋습니다 굿굿????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