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맛있어요..체중 조절중인데 먹고싶
너무맛있어요..체중 조절중인데 먹고싶긴하고 해서 사서 먹었는데 진짜 배달음식에 뒤지지 않아요 소스가 좀 부족한 느낌아닌 느낌?근데 그거대로 맛있어요 다먹으면 또 구매할거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