갠적으로 떡볶이귀신이라 구매했어요ㅎ
갠적으로 떡볶이귀신이라 구매했어요ㅎ 식감이 별로일줄알았는데 생각보다 쫄깃해요..제가 매콤달콤2개 매운치즈2개 샀는데 매콤달콤은 못먹어봤고 매운치즈는 내스탈이네요..얼큰..맛있어요 참고로 전 치즈없이 먹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