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념이 그냥 대충 뭍혀진정도?? 맛은
양념이 그냥 대충 뭍혀진정도?? 맛은 먹을만해요 딱 상상가는 양념맛인데 먹어도 배고파요ㅜㅠㅜ
문제는 120그램에 300칼로리라는데 뿌링클이 110그램에 290칼로리인거 보면 일반치킨이랑 칼로리자체는 별반 차이가 안나네요ㅜㅜㅠ 이럴바엔 그냥 치킨시켜묵는게 낫지 않을까 싶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