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유지 다이어트

표준체중이 62인데 너무 빠지네요.
몸무게 유지하려면 지방만 빼고 근육을 키워야하나
근육이란 놈이 잘먹어야 늘어나는데 그럼 지방이 더 난리를 치고..
일단 지방부터 빼고 근육은 다음에 챙기는 걸로...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