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6일 공체

공복시간을 길게 먹는 시간은 짧게 하고 있어서 그런지
훅훅 잘 빠지네요.
아마 다음 주 정도는 정체기 올 것 같으니
마음 단단히 먹어야겠어요.
너무 잘 빠져도 피부 탄력이 안 좋아질까봐 걱정됩니다.
정체기이신 분들 너무 걱정하지마시고 고비 무사히 넘기셨으면 좋겠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간헐적단식 스타일인가요?! 대단하셔요!
마사지도 받고 피부도 관리잘해주세요.
다욧잘하고 후회하시는 분들 종종 봅니다
네! 그럴게요. 감사합니다👍
아주 잘하시네요..부러워요
전 마침 쉬고 있어서 다어어트 하나에 집중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일하시면서 식단, 운동하시는 분들 정말 존경합니다ㅠㅠ
꾸준히 잘 관리하시네요~ 그래프 선이 예뻐보이는 ~~~
네! 이번이 마지막이고 싶어서 열심히 하고 있어요😀 우리 으샤으샤 열심히 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