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 공체

홍양이가 2주 늦게 오는 바람에 그간 몸이 여간 찌뿌둥하지 않았어요. 이제 그녀도 가시는 중.
다음주엔 좀 분발해야하는데요! ㅎㅎㅎ
즐거운 주말되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날씨도 꾸물한데 그분이 가신다니 좋은소식이네여 ㅎㅎ이제 황금기 화이팅!!
후리지아 고운 애플님도 홧팅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