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 공체

어제 저녁 신랑이랑 삼겹살 먹었어요
ㅜㅜ 체중 늘어났네요
올도 약속있는뎅 끙 ㅜㅜ
다들 즐주말 보내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ㅎㅎ주말은 넘 힘들지여 ㅜㅜ그래도 삼겹살치고는 약간 증량하셨네요 오늘약속은 잘 다녀오셨나용?
울집 고양이 5층 베란다서 떨어져서 병원가고 정신없었어요
입원시키고 약속도 취소하고 못갔지요.
그런데 삼촌이 저녁사주셔서 중국코스요리 먹게되서 다욧은 완전 실패네요
토토로다냥 헉 고양이는 어때요? 많이다쳤어요?? 아이고 어쩌다 5층에서....걱정많으시겠어여 ㅠㅠ
김애플 입원시켜놓고왔어요..골절은 없는데 폐출혈이있어서 상태가 안좋네요..ㅜㅜ
오늘 검사비랑 3일 입원비만 벌써 칠십얼마 나갔어요..병원비도 병원에서 많이 싸게해주셨는데..앞으로가 걱정되네요
토토로다냥 저도 올해초 울할멍 수술비에 입원비만 천만원 훅~!! ㅠㅜ허리가 휘지만 지금은 건강해져서 잘했다 싶어요
냥이도 회복 잘하고 돌아왔음 좋겠네요
김애플 와우..동물병원 후덜덜ㅜㅜ
진짜 큰돈들였네요
대단대단..건강해져서 다행이네요
우리 커피도 언능 회복되길 바래봅니다
저도 어제 점심 삼겹살을ㅋㅋㅋ 건강하게 조급하지말고 빼보아요
네네..주중에 더노력해야겠어요...주말은
자꾸 일이 생기네요
삼겹이 맛있지요ㅎㅎ
즐건시간 보내시고 주중에 다시 빼자구용~~화이팅
네 주중에 더노력을 해야겠어요..
행복한 주말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