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고 많네요 저는 째깐한거 세봉다리오능줄알앗능데 이렇게 크고양많..
맛있고 많네요 저는 째깐한거 세봉다리오능줄알앗능데 이렇게 크고양많은줄 몰랏어요 ㅋㅋㅋ 다욧이목적은아니고 다들 담백하니 맛잇다고해서 요새 당뇨걱정도되고해서 시켰는데 맛잇고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