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설탕없어도 맛은 괜찮아요!! 근
일단 설탕없어도 맛은 괜찮아요!!
근데 3알먹고 물마셔도 포만감은 잘 모르겠어서
입 심심하고 간식먹고싶을때 한알씩 먹어요~
뭔가 간식먹었다는 생각때문인지 입은 덜 심심하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