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딱 운동하기 좋은달이예요..할수 있어요
운덩 해야하는데 .. ㅎㅎㅎ 아자아자!!
아우..전 한달 잘쉬고도 계속 퍼먹고있네요..제일문제인 술!! 봄봄님은 꼭 화이팅하세여!!!
저도요 ㅠㅠㅠ 어제 늦은시간에 친구만나서 치킨 먹었어요 ㅎㅎ
그럼요! 해내실거예요. 화이팅!
파이팅!!
감량 많이 하셨네요 4월은 6자 기대합니다^^
저도 간절히 앞자리가 바뀌길 원해요 ㅎㅎㅎ
잘 쉬었으면 다시 달려야지요~~읏짜
다시 시작하기가 쉽지않네요 ㅠㅠ 그래도 또 다시 시작할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