든든한 선식 먹는 느낌이에요. 우유나 두유에 찰떡입니다. 빨대도 있어..
든든한 선식 먹는 느낌이에요. 우유나 두유에 찰떡입니다. 빨대도 있어서 좋아요. 간편함에서 최고고 먹으니 든든하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