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마:포만감들고 달달하니 맛있음 단
고구마:포만감들고 달달하니 맛있음
단호박:가끔 질척거리는식감이 있고 전혀 안달달함
통밀당만두:통밀냄새가 좀 나고 두툼한 만두피지만 만두좋아하면 먹을만함
간장치킨:이게 이 칼로리가 맞나 싶을정도로 맛있음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