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은 종류별로 했는데 일단 지금까지는 떡볶이맛, 비빔밥, 게살, 갈..
주문은 종류별로 했는데 일단 지금까지는 떡볶이맛, 비빔밥, 게살, 갈릭, 미역국 먹어봤어요
게살,갈릭은 엄청 연하고 싱거워요 ㅎㅎ 근데 먹을만해요 ㅎㅎ 어차피 다이어트하려고 먹는거라서요! 미역국은 무난하고 떡볶이, 비빔밥 맛은 디지게마싯습니다!!! 순삭 ㅠㅠ 다 먹구 또 시켜먹을게욘~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