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이.. 음 맹물에 타먹기는 거부감 들어옹 색은 이쁜데 ㅠㅠ 엄마는 소여..
맛이.. 음 맹물에 타먹기는 거부감 들어옹 색은 이쁜데 ㅠㅠ 엄마는 소여물냄새 난대요 ㅋㅋ
저는 걍 붓기ㅜ빠지는 용도로 단백질 쉐이크 같은데 타서 맛 못느껴지게 타서 먹을 예정인데..손이 안가네용 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