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15일째

어젠캔맥한개랑제육볶음먹어서 걱정했는데
그래도오늘아침공복체중이줄어서 기분좋다.
이번달목표달성할수있을듯,
다음달에도 5키로도전
앞으로갈길이멀었지만 조금씩이라도빠지는게보이니깐
힘이난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