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6일 식단

점심은 늦은 운동때문에 샐러드 먹었구요

힘들어서 단팥빵 반쪽 먼저 먹었어요.
그래서 탄수화물은 빼고 단백질과 야채로 막둥이와 다먹었네용ㅎㅎ울막둥이도 다욧중이라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와 식단...도전님이 이제 삘 제대로 받으셨네용!!
꼬기꼬기 ㅎㅎ 잘하셨네요
닭다리에 허브솔트 뿌려도 맛있을것같은데용?ㅎ
식단 좋네요~ 불금인데^^
저두 기운없을땐 고기 먹어요! 다음날엔 왠지 힘이 불끈불끈해요
소꼬기였음 불끈이것는디 ㅜㅜ 닭다리에 허브솔트뿌려서 얌얌
잘 하셨어요, 힘들 땐 야채와 고기
가 답이죠!!! ^^
고기가 닭고기라서 좀 서운했지용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