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을 넘 좋아해서 사진도 찍기전에 후
떡을 넘 좋아해서 사진도 찍기전에 후루룩해버렸네요. 개인적으로 치즈,쑥보다 그냥 현미 가래떡이 젤 맛있어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