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2주차 왔습니다 저녁에 매일 먹
와우 2주차 왔습니다
저녁에 매일 먹고 있기때문에 오리엔탈소스만 먹으니 약간 물리네요. ㅜㅡㅜ
정기배송은 주마다 소스가 바뀌면 더 만족도가 올라갈것같아요.
이대론 다이어트 포기할 것 같아서 무지방 드레싱으로 다른맛 따로 시켰어요.
다들 다이어트 화이팅하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