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별포장으로 깔끔하게 와서 너무좋아요
개별포장으로 깔끔하게 와서 너무좋아요~
드레싱도 맛있고 야채 종류도 많아서 맛있고 좋네요~
1주차인데 다음달도 벌써 구매하고싶네요 좋은상품감사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