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4일 수 공체

어제도 제대로 조절 못한듯...
간식을 좀 많이 먹었어요.
얼집에서 애들이 주는 젤리류.
놀이터에서 동네분들이 준 츄러스
그러면서 저녁은 애들하고 치킨 ㅡㅡ
.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ㅠㅠㅠ 애들이 주면 거절하기 어렵죠ㅜㄴ
애기들이 주는데 안먹을수도없고ㅜㅜ
아~~치킨까지ㅜㅜ
오늘은 간식 조금만 줄에볼까요~~
딸꽁님의 진짜 모습을 보여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