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젼 맛있어요~ 저는 밥을너무 좋
완젼 맛있어요~ 저는 밥을너무 좋아해서 다이어트를 못해요~ 곤약은 특유에 냄새 비려서 못먹구 통닭도 부드러운살만 먹어요~ 이제품은 그런 부담이 전혀 없네요 우선먹어보구 더시킬려 했는데 ㅠ.ㅠ 더 많이 시킬껄 후회되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