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진짜 옆에서 먹으라고 하면 안먹을수 없구 다들 악마같아요 ㅠㅠ
"오늘까지만 먹어~~낼부터 하면되지~~"
이러면 진짜 ㅜㅜ"그...그럴까??ㅋㅋㅋㅋ"
ㅋㅋㅋㅋㅋ저는 아침댓바람부터 쑥개떡 2개나 뿌셨지모예여 콩가루 팍팍 찍어서ㅋㅋ
아침은 든든하게ㅋㅋ나도 다 뿌셔버리고싶다..
유혹아 물러가라~~ㅎㅎㅎ
다 뿌리쳐버리겠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