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에 받았습니다~ 밥해먹기 귀찮
토요일에 받았습니다~
밥해먹기 귀찮을때 하나씩 꺼내먹기 좋을 것 같아요.
배송중 파손인지는 몰라도 아이스박스가 파손되어 테이프로 붙여져있는 점은 좀 아쉬웠어요~
냉동제품인데 좀 녹아서 도착했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