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원22일 공체

저도 이틀 신나게 술먹고 생리도 터지고
이번주 급찐급빠합니다ㅎㅎ
늦은나이에 둘째 가질까 머리 터지게 고민하다가
외동확정하고 이제 홀가분하게 다여트하려고요
요번주도 화이팅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외동도 좋지요~ 화이팅합시다 ^^
이번주에도 화이팅해요!
큰결심하셨네요~~저도 그러다 딸욕심나서 늦둥이 가졌었지요ㅎㅎ
이젠 다욧하자구용~~화이팅^^
와우~~ 늦둥이~ 행복하시겠긔!!
당분간 계속 갈팡질팡 할거같긔ㅠ
도전님도 화이팅이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