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8일차


오늘 결국 운동다녀와서 마구잡이로 먹었네요.. 내일 하루 굶을까 생각중입니다. 폭식해서그런지 토하고 난리도 아니네요..ㅜㅜ 잠깐 넘어졌다고 포기하지않고 계속 나아가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