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고고고...밥든든히먹으세요...
오눌 아침못먹었는데 다이어트한답시고 너무 조금만먹고 백반도 못먹은바람에 지금 너무 힘이없네요.. 에너지가안나서 힘드네요ㅎ😳
다이어트한답시고 굶고 막 에너지안날정도로 드시지마세요 적당히라도먹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