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잔! 다신 4일차 입니다!!


4일차입니다! 오늘도 열심히 해서 성공하고싶었지만
친정어머니가 맥주를 먹고싶다는말에...
거절 할수도 없고...ㅠㅜ
제가체중을 저녁에 재는데 오늘은 잴수가없어 그냥올립니다!!
오늘은... 살이찌지않기만바라는 날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