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4기★1일차!

이게 가장 큰 실수였던 것 같아요....
빵이라니 ㅜㅜ 밀가루... 설탕... 치즈...


비록 오늘 아침 빵을 먹어버렸지만
다시 마음다잡고 밀가루를 줄이도록 할거에요!
운동도 열심열심!!! ㅋㅋㅋ 달라진 나를 위해 아자!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