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문의
맛있게 먹는법에 해동-전자렌지-팬에 굽기 라고 되어있는데 꼭 팬에 구워야 하나요?? 냉동상태에서 바로 전자렌지 해동해서 먹어도 될까요??? 회사에서 간식으로 먹을꺼라 팬 사용이 안되거든요 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안녕하세요. 회원님 :)
가장 맛있게 먹는 방법은 전자레인지 혹은 팬을 사용해서 조리하는
2가지 방법을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냉동 상태에서 전자레인지에 2분 조리하셔서 섭취하셔도 됩니다.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