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성이 좋고 다른데 정말 많이 먹어봤
구성이 좋고 다른데 정말 많이 먹어봤는데 그중에 젤 나아보임 어묵 참 맛있음 비엔나 종류는 갠적으로 그닥 별로고 나머지 현미라든지 일반 큐브 맛이 다른곳에 비해 덜 역하고 먹을만함 재구매 했음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