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는 양을보고..요거 가지고 어떻게ㅠ살으라는건지 했는데..ㅋㅋ4일 ..
처음에는 양을보고..요거 가지고 어떻게ㅠ살으라는건지 했는데..ㅋㅋ4일 먹으니까 딱 적당량인거 같아요 ㅎㅎ매일 바뀌는 메뉴에도 만족~맛도 있어요~열심히 먹고 이번엔 꼭 성공할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