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디 진짜 괜찮네요^^ 의외로 그린
스무디 진짜 괜찮네요^^
의외로 그린이랑 abc가 맛이 괜찮네요.
그린은 의외였어요. 녹즙맛 날줄 알았는데...
한가지만 꾸준히 먹으라면 전 그린 괜찮은듯 해요. 건강함도 느껴지고...
오히려 호박은 좀 안 땡겨요^^;;
오트밀도 부담없이 먹을만 해요.
아침으로 스무디 하나에 곤약떡 하나 먹으면 든든하고 좋더라고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