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보걷기_5일차

아침:바나나쉐이크
점심:고구마,삶은계란,양배추,딸기
간식:커피,아몬드
저녁:고구마
정말 힘드네요... 이제 식사량을 조금씩 늘려야겠어요.
성공하신분들 진심 존경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