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중인데 입이 너무 너무 심심
다이어트중인데
입이 너무 너무 심심해서 간식으로
뭘 먹어야할까 검색하다가
알게된 통밀당단백칩!!
오독오독 진짜 맛나네요 ㅜㅜ
고소하고 최고에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