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락 맛있고 간편해서 좋네요. 대신
도시락 맛있고 간편해서 좋네요.
대신 양이 적긴 합니다. 다이어트 하는 분들은 괜찮을꺼같고 정상 식사로 드시는 분들은 몇시간 뒤에 간식을 먹게 됩니다 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