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복운동중인데요
안좋다는 의견도 많고
아침 출근전 공복에 실내자전거 30분정도 타고 있어요
공복은 칼슘을 소모시켜서 액체과당인 주스류를 먹으라던데
원체 주스를 좋아하지 않아서요~
조언좀해주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꿀물도 좋다고 합니다~
아니면 바나나우유, 초코우유등도 괜찮대요~^^
일반적으로 공복운동은 좋다나쁘다보다는 체지방감소가 목적일때 선택, 근육량증가가 목적이시면 비추..이런 선택적 개념입니다~ 일반인이 체지방감소하면서 근육량을 늘리긴어렵고 운동후 단백질 섭취를 잘해야 근육량을 그나마 유지한다고 하네요!! 파이팅♥
와우! 감사해요 명쾌한 해답이네요~ 저는 체지방 감소가 목표에요 근육량은 평균에 비해 높더라구요~ 감사합니다^^
비밀 댓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