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종류로 다양하게 많이 주문했는데
여러종류로 다양하게 많이 주문했는데 빠짐없이 다 들어있네요
받자마자 바나나맛 먹어봤는데
음~ 나쁘지 않아요
평소에 먹던 단백질 쉐이크보다 포만감은 조금 덜 하는거 같네요
그래도 맛은 못먹을 정도는 아니니 종류별로 먹어보고 입맛에 맞는걸로 또 주문할 생각입니다
가성비는 이게 제일 좋은거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